본문 바로가기
맛집 🍗

부산광역시 강서구 화전동 스시 맛집'스시노백쉐프 부산녹산 49호점' 퇴근후 저녁식사(짧은후기)(✖╹◡╹✖)♡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7. 20.
반응형

오늘은 퇴근 후

 

저녁을 먹으러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녹산) 근처

 

화전동에 위치한

 

'스시노백셰프 부산녹산 49호점'

 

다녀왔어요

 

 


 

 

아래 사진부터

 

식당 위치

 

식당 입구

 

식당 내부

 

음식 사진

 

저는 광고료를 받고

 

쓰는 게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제 사진들은..

 

업체에서 등록한

 

사진보다 정말

 

못 찍는다 랄까요...

 

(ㅠ.ㅠ)....... 그래서 

 

좀 더 예쁜 사진과

 

글을 쓰고 싶어

 

업체에서 자체

 

등록해 둔 사진과

 

제가 직접 식사한

 

사진을 올려두었어요

 

혹시나 복붙 아니냐

 

하시지만 저는 글하나

 

블로그에 등록하려면

 

보통 1시간 이상

 

노력해서 작성하고

 

있으니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ヾ(๑╹◡╹) ノ"

 

 

▼▼▼▼▼

 

 

식당 기본 정보

 

 

 

 

화전동(사암마을)  네이버지도

 

식당입구 로드뷰

 

 

 

식당 정면 뷰

 

 


 

식당 내부

 

▼▼▼▼▼

 

 

 

 

 

 

 

 

 

 

 


 

 

 

 

업체 음식사진 1

 

 

 

 

업체 음식사진 2

 

 

 

 

 

업체 음식 사진 3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간결하게

 

나오는 거 같았어요

 

적당한 간의 미소된장국

 

깨끗한 반찬들과

 

기본 식기류

 

식당 손님 중에는

 

퇴근 후 술과 함께

 

식사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는 간단한

 

저녁식사였지만

 

녹산 공단

 

근처 '화전동(사암마을)'

 

개인적인 생각으로

 

공장 근처에

 

식당이 다 그렇지

 

생각을 하고 있던

 

저였지만

 

'스시노백셰프 부산녹산 49호점'

 

공장단지

 

근처에도 이렇게

 

깨끗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를

 

보여준 맛있는

 

초밥집이었어요

 

혹시나 부산 녹산 근처에

 

생활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ヾ(*´∀`*) ノ

 

ヾ|๑╹◡╹๑|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