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밀양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중국집 '태화루' (후기)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7. 5.
반응형

 

 

가족과 함께 밀양의

 

석산 현장 작업을 마치고

 

점심식사 겸

 

맛집을 찾아보던 중

 

밀양역에서 유명한

 

 중국집 '태화루'

 

입구에서부터 

 

해태 석상이 떡하니

 

서있는 범상치 않은

 

중국집 식당이었어요

 

 

 

 

 

 

 

 

 

 

 

 


 

 

 

사진은 몇 장 없지만 가게 내부에

 

메뉴판에는 정말 중국집에서

 

할 수 있는 요리라는 요리는

 

모두 다 있었어요!!

 

작은 중국집 반점

 

배달 음식점

 

규모의 식당이 아니라

 

회전으로 돌아가는 음식 테이블

 

수십 가지의 메뉴들과

 

코스요리 중국집 음식으로

 

오늘 하루 뷔페를 해도 될 만큼

 

정말 여러 가지 음식이 많았어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가게 내부에는 가벼운 점식 저녁 식사

 

를 하시는 분 들도 계셨지만

 

가족단위 단체모임

 

등으로 룸 안쪽에

 

코스요리를 식사하시는 분도

 

있으셨어요

 

 

 

 

 

 

 

저는 친형과 둘이 먹는 간단한 점심이었기에

 

국민 메뉴!!

 

(짬뽕  + 짜장 +  탕수육)

 

세트로 시켰어요

 

짜장면은 소스도 진했고

 

짬뽕은 코에 땀이 송골송골

 

맺힐 정도로 얼큰했어요

 

탕수육은 저는 '찍먹'을

 

 

좋아하지만 미리 말을

 

안 한 탓에 '부먹'으로

 

메뉴를 받았지만 (ㅠ.ㅠ)

 

달콤한 소스와 담백한 탕수육

 

고기가 안성맞춤이었어요

 

 

맛있는 점심식사를 끝마친

 

밀양역 중국집 맛집

 

'태화루' 후기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ॱ०⁺*·♡॰ॱ०⁺*·♡॰ॱ०⁺*·♡॰ॱ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