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대구 닭불고기가 유명한 '생수정' 맛집 후기!!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6. 26.
반응형

대구 달성군 가창면에 위치한



'생수정'



닭불고기가 유명한 식당을 다녀왔어요



맛도 있지만 식당 인테리어가



예쁜 자연과의 조화로움에 더욱 감탄했어요



주차장은 식당 내부에 일부



식당 외부 갓길 주차를 하셔야 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가게 위치

 

 

 

 

저는 저녁에 도착해서 해가 뚝 떨어져있었어요

 

 

 


뭔가 시골 할머니 집에 


놀러 와 고기 구워줄까~



라고 물어볼 것 같은



정겨운 느낌이에요



장작 타는 냄새도 은은하게



퍼지고 있었어요 ヾ|๑╹◡╹๑|ノ


 

 

 

 

 

 

 

 

 

 

 

 

 


위의 3장 사진은 사장님이 직접 찍으신 게시물



(저는 먹고 싶어서 간 거라 광고받은 거 아닙니다..)



저보다 잘 찍으시는 거 같아요...



역시 저는 남자라 사진에 소질이 없는 걸까요..

 

 

 

직접 구워 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맛보다는



매운맛이 맛있었어요



저는 맵찔이라.. 조금 매운 것만 먹어도



코에 땀이 삐질삐질 나는 체질인데



너무 맵지 않아서 저에게는 딱 좋았어요


 

 

간단한 메뉴판!!

 

 

 


양에 비해서 금액이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정말 자연과 어우러진 식당



청결한 화장실



깨끗한 음식을



생각한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해요



모두들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에 다른 리뷰로 또 뵐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