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부산 범일동 '김해뒷고기삼겹살' 맛집 영화 '친구' 촬영지 (후기) ℓσνє♡*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7. 6.
반응형

부산 범일동 

영화  '친구'  촬영지

'김해뒷고기삼겹살'

맛집 후기!!

혹시나

'친구'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아래 사진 2장!!


명대사: 내가 니 시다바리가?



 

 
 
 
 
 


 
 
 
 
 

 
 
 
뒷고기

두루치기

삼겹살 

뒷고기 맛집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삼겹살'

을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 ꒒ ꒩ ꒦ ꒰ ♡
 
 
 

 

 
 
범일역 7번 출구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걸어서 골목으로 쭉 직진!!
 


 
가게 입구에서 보는 사진이에요

아주 오래된 식당이기에

건물이 허름하고

화장실도 조금

사용하기 불편하지만

영화 '친구'

촬영지인 만큼

색다른 볼거리와

까칠한 옛 할머님(사장님)의

음식을 드시려고 하신다면

한번 추천해 드려요!!

가게 내부 분위기는 

정말 요즘 고급 식당

생각하시고 가시면

큰일 납니다!!
 
 
 

식당 입구

 
 
 
친구가 찍어준 고기사진

저는 개인적으로 사진!!!

사진을... 잘 못 찍어요

친구의 휴대폰이 좋은 건지

사진을 잘 찍는 건지

정말 가게 내부 분위기와

다르게 엄청 고급스럽게 

찍었더라고요....

 
친구야 고맙다....


₍..̮ ₎ ⁽ ˙˙̮ ⁾₍..̮ ₎ ⁽ ˙˙̮ ⁾ ♥


 




 

삼겹살과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흔히들 아시는

갈색 된장이 아니라

맑은 된장에 봄동!!

구수한 맛보다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의 된장국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고기는

말할 필요가 없겠죠?...!!

뒷고기 맛집이라고

흔히들 드시지만

저는 삼겹살을

많이 많이

좋아해서

삼겹살을 먹고 왔어요

 
 
 


 

 
 

2023년 03월 로드뷰 촬영

 
 
 
제가 글쓰기 전에 로드뷰를 한번 보았어요

로드뷰 마지막 촬영 날짜는

2023년 03월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제가 직접 최근에 가보지 못해

지금 철거 중인지 무슨 상황인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혹시나 가실 분들은

한번 잘 알아보시고

전화, 검색하시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범일동

'김해뒷고기삼겹살'

맛집 후기 끝~~


|•'-'•)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