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喜 기쁠 희 栽 심을 재 (인생 스토리)/일 🧑🔧

우리 예쁜 어머니의 과수원 일과 (ღ◕ܫ◕ღ) -아들이 간직한 표현하지못한 마음-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7. 9.
반응형

 

 

우리 예쁜 어머니는

 

과수원에서 일하십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비닐하우스 내부에서

 

물길을 만들고

 

야채, 과일 등을

 

심고 재배하여

 

소비자들에게

 

전달되는 일이에요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고 하실텐데 정말 고생 많이 하시는 우리 어머니 , 항상 밝고 힘들게 일하셔도... 내색 안하시고 월급 받으시면 어머니보다 가족들 먼저 생각하시는 정말 멋진 '우리 어머니'  ❀.(*´▽`*).❀ 

 

제가 직접 일을 하는 것 아니라

 

어머니가 가족들에게 보내주는

 

사진을 받아서 글을 쓰기에

 

정확한 일을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 ʘ̥_ʘ̥

 


 

 

 

 

 

 

 

 

 

 

 

 

 

 

 

 

 

 

 

 

 

 

 

 

 

 

 

 

 

 


 

 

 

 º 나의 부모님 º  

 

여름의 더위

 

겨울의 추위

 

힘든 내색 

 

한번 안 하시는

 

'나의 부모님'

 

정말 고생 많이 하신

 

'나의 부모님'

 

항상 밝게 키워주신

 

'나의 부모님'

 

정말 감사합니다

 

꼭 그 마음 다시

 

 돌려 드리겠습니다

 

부모님에게

 

 

 ❀.(*´▽`*).❀ 

 

 

º 아들 º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