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북 산청 동의보감촌 여행(후기) 산청의 무릉도원 !!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6. 24.
반응형

이번 여행은 제가 여행한 장소들 중에

 

정말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정말 좋았던 

 

동의보감촌(산청한방테마파크)

 

경북 산청이라는 곳은

 

2가지 뜻이 있다는데요 

 

한자로 산청(山淸), 산청(山靑)

 

1. '산 꿀'의 북한어로 산에서 사는 벌이 친 꿀

 

2. 푸른 산

 

보통은 푸른 산으로 해석을 많이 해요

 

산청은 한자의 뜻처럼 푸른 산들과 벌 들고 좋아할 만큼

 

아름다운 자연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동의보감촌 위치!!

 

 

 

동의보감촌 주차장

 

 

 

정말 아름다워요

 

 

 

 

 


 

 

동의보감촌에 주차하고 찍은 하늘

 

정말 맑고 깨끗한 하늘과 햇살이 반겨주었어요

 

한자의 의미처럼 정말 푸른 산과 웅장한 

 

자연환경과 옛 건물들이 아름다웠어요

 

 

 

 

동의보감촌 초입에 있는 건물

 

 

동의보감촌은 정말 넓은 코스를 움직여야 해요

 

관광도중 화장실을 가기 힘들 수도 있으니

 

초입에 있는 화장실을 꼭 꼭 이용하고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모두 둘러보는 시간은 2시간 내외(참고!!)

 

관광지 표지판을 따라 쭉 올라가다 보면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요!!

 

 

 

정말 정말 큰 거북이!! 아이들이 좋아할 볼거리였어요

 

 

 

성수기 시즌에는 여기서 곰돌이의 입에서 물이 나온다고하는데 저는 보지를 못했어요(╥﹏╥)

 

 

 

한방 체험관

 

 

 

작은 동물원

 

 

 

산책길을 따라 다른 길을 가볼까 생각하다

 

우연히 본 작은 동물원이었어요

 

동물가족들이 모두 저를 쳐다보고 있으니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정상에서 보이는 무릉교

 

 

 

무릉교 에서 보이는 벽화

 

 

 

 

무릉교의 시작 흔들다리!!

 

 

 

무릉교를 지나려면 흔들 다리를 꼭 지나가야 되는데 

 

제가 여행을 갔던 울산 대왕암공원의 흔들 다리 보다

 

튼튼한 재료를 사용해서 그럴까요

 

생각보다 많이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다 생각하다 보니

 

조금 덜 무서웠어요 ❀.(*´◡`*)❀.

 

 

 

 

아래 에서 찍은 흔들다리

 

 

 

 

 

 

 

 

 

 

 

 

 

 

 

 

 

제가 제일 예쁘다 생각했던 장소에요!!

 

 

 

 

흔들 다리를 따라 쭉 내려오다 보면 사진들처럼

 

정말 맑은 계곡물과 시원한 바람 

 

아름다운 꽃과 푸른 나무들

 

무릉도원이라는 단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산청 동의보감촌!!

 

 

 

 

 

 

 

 

 

 

마지막 코스!!

 

 

 

동의보감촌의 따뜻한 햇살과 푸른 산들을 보고

 

마지막 코스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수에

 

저도 잠깐 같이 놀았어요 ヾ|๑╹◡╹๑|ノ

 

산청은 정말 꼭 한번 가봐도 좋을 만큼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예요

 

가족, 연인, 친구들 

 

몸도 마음도 지칠 때

 

푸른 산과 아름다운 자연을 보러

 

꼭 한번 여행했으면 좋겠어요

 

동의보감촌 여행(후기) 끝 (๑>ᴗ<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