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축제 💯

2023 부산 광안리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내돈내산 직접 뜀박질 (후기)❀.(*´◡`*)❀. !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7. 30.
반응형

 
 
 

출발 해볼까요~~

 
 
 
정말 가고 싶었던
 
'광안리 나이트레이스' 
 
고등학교 친구와
 
미리 예약을 해두었어요
 
 
 

미리 예약시 정보입력

 
 
 
예약 후
 
▼▼▼
 
 
 

배송 알림

 
 
 
 
'나이트레이스'를
 
예약하신 모든 분들에게
 
일광 동시 배송으로 알고 있어요
 
물품 인수 후
 
모든 준비가 끝나고
 
 
 

 
 
 
 
 
 

 
 
 
 
2023-07-28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도착했어요(도로가 정말 꽉....)
 
 
 
 

 
 
 
 
저 사진 멀리 보이는
 
여러 부스에서
 
타투 스티커를 나누어
 
주고 있었어요
 
저와 친구도 하나씩 착~
 
 
 
 

타투 스티커 (◍•ᴗ•◍)

 
 
 
 
 
저희는 오후 4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하니
 
16:00에 시작하는
 
블랙 이글쇼가
 
진행 중이었어요
 
 
 

블랙이글 쇼

 
 
 
정말 하늘에서
 
전투기가 지나갈 때마다
 
전쟁 낫을 때 이런 소리가
 
나겠구나....
 
주위에 사람들 목소리
 
저의 바로 옆에 있는
 
친구 목소리도 들리지 않았어요
 
 
 
 
 

블랙이글쇼 2

 
 
 
정말 높은 하늘에서
 
오와 열을 맞추어
 
진행되어 가는
 
'블랙이글 쇼'
 
정말 멋졌어요
 
 
 
 

하트가 만들어지는 상황 정말 신기했어요

 
 
 
 
제트기에서
 
여러 색을 배출하여
 
만들어가는 하트와
 
그 사이를 가로지르는
 
큐피드 화살!!!
 
아이디어가 정말 신선하고
 
재밌더라고요
 
블랙이글쇼를 끝으로 진행되어 가는
 
'나이트 레이스'
 
 


 
 
 
저는 몰랐었는데
 
등에 배부되어 있는
 
A B C D E 번호가
 
인원수 라고 하더라고요...
 
최소 2만 명의 인원이
 
참석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제 등의 번호는
 
A-11487
 
친구의 등번호는
 
A-11486
 
 
 
 
 

정말 많은 참여 인원

 
 
 
▼▼▼
 
 
광안리 바다 위에는
 
낭만이 가득한
 
'루피와 해적단'
 
코스프레를 하고 있는
 
재미있는 젊은 분들도 있었어요
 
보면서 친구와 한참을 웃었어요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루피와 해적단

 
 
 
 


 
 
 
 

대망의 마지막 나이트레이스 준비전

 
 
 
 
저기 움직이는 작은 불빛 하나하나가
 
사람이라는 게 믿기시나요...
 
정말 발하나 움직이는 게 힘든
 
수많은 인원이 참석한
 
대규모 축제
 
'광안리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부산 사람들의 열정
 
칭찬합니다 ❤
 
 
 

 
 
 
출발 후 사진을 찍기 위에
 
친구와 광안대교 지점에서
 
한컷 찍었어요
 
힘들어서 일부러 쉰 거,,,
 
(맞습니다...)
 
 
 

글쓴이의 등판 A-11487

 
 
 
축제의 재미는
 
참석도 있지만
 
추억이 남을 사진 한 장이
 
저는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블로그를 쓰는 이유도
 
저의 '일기장' 같은 느낌이에요
 
 
 

친구의 등판과 광안리 등판

 
 
 
 
광안대교를 지나가면
 
중간중간 지점마다
 
응급상황 대기팀
 
응원하는 클럽부스 팀
 
물을 책임지는 급수팀
 
안전을 책임지는 안전관리팀
 
대규모 축제인 만큼
 
이렇게 더운데 고생하시는
 
고마운 분들의 힘으로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신나게 참여인원을 응원하는 클럽부스!!!

 
 
 
마지막 코스 앞에서 
 
힘들지만 꼭 영상을 남기겠다는
 
저의 의지...!!!!
 
동영상 보시면
 
숨이 턱끝까지 차올라 있답니다
 
 
 
∧,_,∧
(。・ω・。) つ━☆・*。
⊂   ノ    ・゜+.
 し ー J   °。+ *´¨)
         .· ´.·*´¨).·*¨)
          (.·´ (.·'* 뾰로롱~
 
 
 
 
 

글쓴이의 거친 숨소리...

 
 
 
정말 친구와 열심히 뛰었어요
 
온몸에 땀이 (정말 흠뻑 젖었어요)
 
 
 
 
 
 

친구와 완주 기념으로 한컷!! 고생했다 친구야

 
 
 
힘들었지만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
 
아름다운 광안리의 밤
 
아름다운 친구와의 추억
 
출발시간은
 
21:15분 정도 된 거 같았어요
 
수만은 참여 인원이
 
함께 움직이다 보니
 
달릴 수 있는 구간이 길지 않아
 
엄청 달리지는 못하였지만
 
대략 30~40 분 정도는 친구와
 
페이스를 조절해 가며 뛴 거 같아요
 
저는 A조입니다
 
A~E조까지 있으며
 
E조는 더 늦게 도착할 거 같아요
 
 
 

도착 시간 22:29분

 
 
 
완주 후
목에서 정말 수분이
 
다 사라지는 거 같았어요
 
벡스코 실내 자판기를 발견하고
 
친구와 시원한 음료수 격파
 
저는 게토레이 2캔을
 
3초.. 컷 
 
 
 
 

운동후에 먹는 음료수는 말이 필요없는 ❤

 
 
 
마지막으로 
 
'나이트 레이스'의
 
제일 큰 '완주' 선물
 
메달이에요
 
오래오래 간직하도록 할게요 ❤
 
๑>∀<๑❣
 
 

완주 메달 힘들었지만 행복했다!!

 
 
 


 
 
제가 직접 릴스로 만든
 
'2023 광안리 나이트레이스 인부 산'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만들어보았어요
 
 

2023 광안리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모두들
 
행복한 추억
 
행복한 기억
 
만들면서 지내길 바라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