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축제 💯

2023 광안리 나이트 레이스 예매후기,시작,코스 등!!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6. 22.
반응형

2023 올여름 광안리 나이트 레이스로 같이 달려볼까요?

 

2023.07.29 ~ 2023.07.29 광안리해수욕장

 

 

 

 

 

 

 

 

저는 예매하기 위해 미리 예스 24



회원가입을 해둔 상태였어요 



예스 24는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시거나



인터넷으로 해도 됩니다.



저는 휴대폰으로 '예스 24' 어플을 다운!!



사진과 같이 어플로 보시면 요렇게 보입니다!




회원가입 후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시고

 

순차적으로



진행하시게 되면(아래 사진)과 같이



예매내역을 받게 돼요


 

1인당 5만원 티셔츠+티켓



저는 친구와 둘이서 참가하게 되어



2인 100,000원
이 나왔네요



(1인당 5만 원 사이즈는 105 하고 싶었는데



오후 2시부터 예약



저는 3시부터 예매했는데 벌써



매진되었더라고요ㅜ.ㅜ 



다들 나이트레이스를 기다리고 있나 봐요 런런런~!!)


 

 

지급품목 문의전화

 


제일 중요한 집결지와 시작시간



예매 잘하고 도착하지 못하면 안 되겠죠!!



참가 인원이 많아 4시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광안역 5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직진 참가하시는분이 많아 같이 따라가셔도 ?? ^_^





 

광안리~벡스코 까지 총 7.27km




운동을 평소에 꾸준히 하신 분에게는



적은 거리일 수도 있지만



혹시나 참가하시는 분들은



조금씩 러닝도 하고 건강관리 잘하시고 참여



하시길 바라요!!


저는 요즘 헬스장에서 러닝머신과

 

참여하는 친구와 함께 가벼운



조깅+산책을 자주 나가고 있어요.



검색이 잘 안 되시는 분들은 아래 url 링크를 연결해 보세요.

 

 






http://ticket.yes24.com/Special/46245

 

예스24 티켓

 

 

 

 

ticket.yes24.com

 

 

 


 

 

http://www.nightracebusan.kr/

 

나이트레이스

 

www.nightracebusan.kr

 


지금까지 직접 예매후기



2023 광안리 나이트 레이스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7월 29일 직접 참가하고 후기는



그때 또 작성해 볼게요



모두들 즐거운 여름을 만들어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