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喜 기쁠 희 栽 심을 재 (인생 스토리)/일상다반사 😊

'네일은 지영' 네일 샵 : 글쓴이의 발톱같은 손톱 기름때 뭍은 용접하는손 네일 (후기) (。♥ε ♥。)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7. 30.
반응형

 
 
부산 사상구 개금역
 
개금시장 부근에 위치한 
 
'네일은 지영'
 
네일 숍을 다녀왔어요
 
용접하는 글쓴이는
 
직업 특성상
 
손으로 작업하는 일이 많으며
 
손톱도 물어뜯는
 
안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어요
 
글쓴이 손을 보고
 
친구들이...
 
손톱이 발톱처럼 생겼다고 하기에..
 
충격받은 저는 친구가 하는 네일 숍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살면서 손을 꾸미는 거에
 
관심이 정말 1%도 없던 글쓴이..
 
일단 가보도록 하였어요
 
 
 
 

도착: '네일은 지영' 네일샵

 
 
 
부산 지하철 2호선
 
개금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사진의 빨간 길을 따라
 
개금 골목시장 쪽으로
 
우회하셔서 쭉 올라가면
 
편의점 앞에 위치한
 
네일 숍을 찾을 수 있어요
 
간판이 밝아서
 
눈에 딱 뜨였어요
 
 
 

간판이 정말 밝고 예뻤어요

 
 
도착 후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
 
저에게도 좋은 글이 될 것 같아
 
Before
 
After
 
사진 촬영을 하기로 했어요
 
정말 지저분한 손톱,,,
 
 

그동안 관리 못해줘서 미안하다 내 손가락들..

 
 
정말 정말 친구들의 말처럼
 
발톱같이 생긴 글쓴이의
 
용접하는 손...
 
( •̀_̆•́)✧
 
 
 

그동안 관리못해줘서 미안하다 발톱같이 생긴 나의 손톱들..

 
 
저는 네일이라는 게
 
손톱깎이 사용처럼
 
엄청 간단한 일인지 알았어요
 
하지만 사장님의 일하는 솜씨가..
 
정말 꼼꼼하고 손톱들이 조금씩
 
깨끗하고 예뻐지는 느낌이 
 
정말 기분 좋았어요
 
남자분들도 네일 숍 방문으로
 
손 관리받기를
 
이제부터 꼭 추천드려요!!
 
 
 

글쓴이의 발톱이 손톱이 되어가는 과정이에요

 
 
 
(ღ◕ܫ◕ღ)
 
 
 
 

꼼꼼하게 작업 해주시는 사장님~

 
 
 
보통 손 관리를 자주 하시는 
 
분들의 작업시간은 
 
30~40분 정도 라고 하셨어요
 
저는 발톱 같은 손톱이라

많이 놀라셨죠?..

 
(고마워요 사장님..)
 
발톱이 손톱이 되어가는 과정
 
After
 
사진들이에요
 
 
 

반짝 반짝

 
 
 
 
 

정말 깨끗해졌어요

 
 
 
아래에는

 
동영상으로 

 
한 번에 보실 수 있게

 
제작을 해보았어요

 
'네일은 지영' 네일 숍

 
링크도 걸어 두었으니

 
참고해 주세요

 

 
∧,_,∧
(。・ω・。) つ━☆・*。
⊂   ノ    ・゜+.
 し ー J   °。+ *´¨)
         .· ´.·*´¨).·*¨)
          (.·´ (.·'* 뾰로롱~
 
 
 


 
 
 
 

릴스 재밌게 봐주세요~

 
 
 


 
 
 
 

인스타그램 정보

 
 
 
 
 

 

QR 코드

 
 
https://instagram.com/_naileun.jy?igshid=NjIwNzIyMDk2Mg== 
 
 

 
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남성 분들도 손이 예뻐 보이면

 
이미지가가 좋아진다고 생각해요

 
남성 여성 상관없이

 
모두들 자기 관리 잘하셔서

 
매일매일이

 
아름다운 하루가 되기를 바라요

 
네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