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경북 문경,단양 관광사격장,계곡 여행(후기) ✧*.◟(ˊᗨˋ)◞.*✧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7. 6.
반응형

중학교 친구들과

경북 문경

관광사격장부터

계곡 여행

처음 도착한 곳은

'문경관광사격장'

제가 도착한 날은 하늘에 

구멍이 났을까.. 생각이

들정도로 비가 정말 많이 

내리고 있었어요.

설렜던 제 여행 계획도 바사사삭......


 
 
┈┈◢▇◣┈┈◢▇◣┈┈
┈┈▇▇▇◣◢▇▇▇┈┈
┈┈◥▇▇▇▇▇▇◤┈┈
┈┈┈◥▇▇▇▇◤┈┈┈
┈┈┈┈◥▇▇◤┈┈┈┈
┈┈┈┈┈◥◤┈┈┈┈┈

 

 
 

사격장 위치

 
 
 

 
 
 
 


 
 
 
중학교 친구들과 

클레이사격장 마무리 한컷

이번여행은 먹거리보다

클레이사격, 패러글라이딩 등 ..

체험을 목적으로 여행을 시작했지만

여행 당일 비가 너무 많이 오는 상황에

클레이사격 밖에 하지 못했어요

같은 학교를 나와 나이가 들면서

부산 서울 경남 경북 등

여러 지역으로 다 떨어져 지내고

있는 지금의 중학교 친구들이

같은 날 시간 내어 모이게 되었는데

여러 체험을 하지 못해

정말 아쉬웠어요 ..


(ㅠ.ㅠ)




 
 
 
클레이사격 중에는

뒤에 조교님들과 함께

안전 교육

안전장비 착용

짧은 교육을 마친 후

진행하게 됩니다



 

사격물을 맞추는걸 찍지못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생각보다 친구들이

운동신경도 있고

군대를 다녀와서 그런지

10발 중에

평균 5발 이상 맞출 정도로

잘하더라고요

저는.....

3발 맞췄답니다.....

사진으로는 조금 아쉽지만

쏟아지는 비 후에

짙은 해무가 낀 다리

실제로 보았을 때는

뭔가 마음이 차분해졌어요
 
 
-------------------정말 이런 느낌으로-------------------
 
(o.o)


멍하니 한참을 쳐다보고

있었어요
 
 
 

 
 
다리 근처 계곡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는

저의 모습이에요

둥~둥

.

둥~둥

.

둥~둥


떠내려가고 있었어요

계곡물이 아래로 흐르다 보니

몸만 떠있어도

내려가는 게 재밌었어요
 
 

둥둥 떠내려가는 글쓴이,..

 
 
 
 
 
마지막 저희가 묵을 숙소

사진에서는 엄청 큰 수영장처럼

사진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제 허리에도 오지 않는

엄청 작은 풀.......

숙소는 친구들과

고기 구워 먹을 정도까지는

가능하지만 그 이상

기대보다 좋지 않아서

따로 리뷰는 하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비도 왔지만

재미있는 여행 

좋은 추억을 쌓고 가는

문경, 단양 여행이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