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범죄도시 3 친구들과 함께한 개인적인 영화관람후기!! (스포x) | ●   ●  |

by 희재 인생스토리(국화꽃향기) °•. ✿ .•° 2023. 6. 25.
반응형

 
저는 범죄도시 1 - 2 - 3 편을 모두 영화관에서 관람했어요


마동석 배우의 무서운 팔뚝..



범죄도시의 무서운 장면에서도



중간중간 웃음을 주는 마동석 배우의



재치 있는 모습들이 참 좋았어요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한



그런 배우랄까요



마동석 배우의 진짜 이름은



  Don LEE(돈 리) , 이동석(한국이름) 아셨나요??

 

 


 

주연 배우들의 포스터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마동석)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사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한다.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
주성철'(이준혁)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개인적으로 마동석 배우와 초롱이 역을 맡은 고규필 배우의 장면들이 참 재미있었어요

 

 

 

 
저는 정말 정말 개인적으로는!!!



범죄도시 2의 손석구 배우와 마동석 배우의 액션



진지한 눈빛과 몰입감 때문인지



범죄도시 3을 봤을 때는



왜 경찰과 마약이 갑자기 연결되는지 



왜 일본과 갑자기 연결이 되었는지



리키는 또 누구인지 등



갑작스러운 전계가 많아서 



마동석배우와 잘생긴



이준혁 배우의 모습을 조금 보았다.



악당과 악당이 싸운다.



마동석 배우는 언제나 강하다.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 너무 몰입감이 좋다거나



그러지 못해 조금 아쉬운



이번 범죄도시 3 후기였습니다!!



범죄도시 4 나올 수도 있다는 얘기도 있지만


정확한 일정은 없다고 해요!!


모두들 즐거운 영화 관람 하세요



ヽ(๑╹◡╹๑) ノ

반응형